낙원악기상가, 치코와 리타 & Her 야외 상영회 개최

한여름 밤 루프탑에서 만나는 영화 송동화기자l승인2018.08.06l수정2018.08.06 14:5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11일(토),18일(토),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 하늘에서 영화 상영 

- 해 저문 뒤 사영회 시작, 개별 무선 청취 시스템과 시원한 맥주 한 병 제공 

- 25(토), 다양한 스타일의 재즈를 감상할 수 있는 음악 콘서트'JAZZ NIGHT: Theworld 열려

올해 기록적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호캉스(호텔+바캉스)'나 '몰캉스(쇼핑몰+바캉스)'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등장했다.

폭염 속에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보다는 도심의 상업∙문화시설에서 실속있게 피서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8월의 주말,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전전하거나 집안에 콕 박혀 있을 것 같다면 서울 한복판에 자리 잡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개최하는 야외 영화 상영회를 예약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최근 각종 공연과 전시, 영화 상영회 등을 개최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낙원악기상가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 하늘에서 8월 11일(토)와 18일(토)에 영화를 상영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영화를 상영하시는 분들께는 개별 무선 청취 시스템과 시원한 맥주 한병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먼저 8월 11일(토) 저녁 8시에 상영하는 "치과와 리타"는 정열적인 재즈 음악과 매혹적인 그림이 어우러진,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다.

천재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치코와 클럽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가수 리타가 1948년 쿠바의 수도 아바나에서 처음 만나 사랑하고 헤어진 다음 뉴욕에서 재회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영화 '아름다운 시절'로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스페인 감독 페르난도 트루에바가 연출하고, 전설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베보 발데스가 영화 속 모든 음악을 연주했다. 그림은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인 하비에르 마리스칼이 맡았다.

18일(토) 저녁 7시 30분에 상영하는 영화 ‘Her’는 많은 사람들이 ‘인생 영화’로 꼽을 만큼 호평받는 작품이다.

이 영화는 다른 사람들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직업을 가졌으나 정작 자신의 마음은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 아내와 이혼한 대필 작가 테오도르. 외롭고 답답한 그가 자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인공지능 운영체제 사만다에게 느끼는 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했을 만큼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삐걱대는 관계를 돌아보고 자신을 추스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낙원악기상가에서 악기와 영화, 음악으로 시원하게 힐링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낙원악기상가의 야외 영화 상영회 티켓 가격은 1만 5천원이며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낙원악기상가가 사단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 중인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 ‘올키즈기프트’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입장권 예매 관련 정보는 우리들의 낙원상가 홈페이지(http://enakw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월 25일(토)에는 낙원악기상가 야외공연장에서 스윙, 비밥, 라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재즈곡을 감상할 수 있는 'JAZZ NIGHT 재즈나잇 : The World'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송동화기자  syr1541@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연합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비자연합타임스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871, 등록일 : 2009년 5월 19일]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 1410호(도화동 , 마포태영데시앙)
대표전화 : 02-2635-5533  |  발행인: 송기호  |  편집인 : 김성옥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기호
Copyright © 2018 소비자연합타임스. All rights reserved. Email: id5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