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소확행(小確幸)’ 신년행사 눈길

송동화 기자l승인2018.01.03l수정2018.01.03 17:3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자료제공>렛츠런파크부경.

- 고객과 함께하는 소소하지만 즐거운 신년행사 열어
- 오는 7일·14일 떡국시식, 경품추첨, 신년운세 등 체험해 볼수 있어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오는 7일.14일 양일간 신년행사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소소하지만 오롯이 즐길 수 있는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小確幸)을 테마로 고객과 함께 힘찬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소확행' 라이프 스타일은 큰 성취보다는 순간순간을 즐기며 삶 자체를 충실히 살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 렛츠런 부경에서 열리는 첫 행사인 ‘무술년 새해맞이 신년행사’는 남녀노소 모두 어우러질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설이 다가오기 전에 우리 고유의 전통놀이를 미리 맞보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주말 도심에서의 근사한 나들이를 선물한다.

행사 첫 날인 7일에는 더비랜드 광장에서 한 해의 건강과 행운을 소망하는 의미의 떡국 시식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총 2018인분을 준비해 오전 오후로 나누어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종이컵과 스푼도 준비되어 있어 야외에서 얼어붙은 몸을 녹이기에 안성 맞춤이다.

행사 둘째 날인 14일에는 떡메치기 체험행사가 열린다. 고객들이 직접 메치기한 떡으로 나눔행사가 진행돼 참가자들은 별미를 만나볼 수 있다. 한쪽에선 참가자가 직접 떡메치기를 통해 인절미를 만들고, 시식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7일·14일에는 공통으로 선착순으로 500명 렛츠런파크 방문고객에게 ‘고객감사 떡’이 증정된다. 다양한 놀이 이벤트 역시 행사 양일간 다채롭게 펼쳐져 많은 가족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푸짐한 경품을 기대하는 고객이라면 ‘행운의 종이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총 2018개의 뽑기종이를 마련했고, 2018개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10만원 백화점상품권에서부터 기념타월까지 다채로운 경품이 마련돼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고객이라면 방문해 봄 직하다.

아이들에게 전통문화 체험기회를 주고 싶으면 ‘민속놀이 한마당’에 참여하면 된다. 초대형 윷을 동원한 윷놀이와 널뛰기, 팽이치기, 투호 등 체험존이 준비되어 있다.

'신년운세 및 타로카드 체험’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역학전문가 2명, 타로카드 전문가 2명을 별도 초빙해 참여고객과 1대1 운세보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양일간 약 400여명의 고객이 운세를 볼 기회를 가지게 된다.

이외에도 렛츠런 부경은 강서구보건소, 김해중앙병원, 김해보건소와 협업해 현장에서 간단한 건강검진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트레스 지수, 혈압측정, 모세혈관 검사, 금연클리닉이 준비돼 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일정은 행사 관계자(051-901-7522)에게 문의하면 된다.


송동화 기자  webmaster@ytimes.kr
<저작권자 © 소비자연합TIME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동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비자연합타임스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0871, 등록일 : 2009년 5월 19일]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20, 1410호(도화동 , 마포태영데시앙)
대표전화 : 02-2635-5533  |  발행인: 송기호  |  편집인 : 김성옥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기호
Copyright © 2018 소비자연합타임스. All rights reserved. Email: id598@naver.com